[내돈내산] X 즈 닮은 드라이빙슈즈~
안녕하세요~ 박군입니다.!
오래간만에 마음에 드는 신발을 발견해서 이렇게 돈을 쓰고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.
그게 무엇이냐!! 바로!! 드라이빙 슈즈입니다.!!
예전부터 제 개인적인 로망의 신발 중에 하나인데요~ 드라이빙 슈즈의 대표적인 브랜드인
X즈 방문을 해서 하나 구매할까.. 했는데 현실적으로 너무 비싸서 엄두가 안 나더라고요~
그래서 다들 직구하는 추세기도 하고요~ 직구를 하면 가격이 많이 착해져서 살만하겠다는 생각이 들더랍니다.!!!!
그래서 말입니다.... X즈 슈즈를 산다는 게 아니라 대체품.. 가성비가 끝장나는!!
조금 아쉽긴 하지만 드라이빙 슈즈의 감성이 깃들어 있는!! 천연가죽의 제품을 들고 와봤다 이 말입니다!!!!
바로 오오오!!!!!
때깔이 아주 그냥 곱죠?? 흔한 색감도 아닌 데다가 천연가죽이라니!! 가격도 착해서 안 살래야 안 살 수가 없더라고요
그래서.. 슬쩍.. 두 켤레 들고 올까 했지만.. 와이프 발 사이즈에 맞는 게 없어서. 아쉽지만 이번에는
혼자 신을 수밖에 없어서 정말 아쉽네요 ㅠㅠ 다음에 같이 신자고...
그나저나 정말 색감 이쁘지 않습니까?? 엄청나더라고요 실물을 보니까
아니 가격을 보니까 모든 게 용서가 되는??;;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죠 뭐 ㅎㅎㅎ 가성비 정말 훌륭합니다.
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진상으로 보시는 거보다 실물로 한번 봐보시는 걸 추천드려요~ 너무 이쁩니다.
가격은 찾으면 금방 나오니 패스하고~ 일단 사이즈가 제일 중요하겠죠??
저는 발이.. 칼발이 아니라 볼 넓이가 좀 있는 관계로.. 0.5 업 했습니다.
그렇게 선택하니 딱 이쁘게 떨어지고요~ 얇은 양말을 신어야 되긴 하지만 딱 좋은 핏이 나오더라고요
밑창은 타 브랜드에서 나오는 시티 드라이빙 슈즈 느낌처럼 나와있어서 내구성도 괜찮아 보입니다.
아!! 착용샷을 깜박했네요;;
좋은 날 찍으려다 보니까 날씨가 안 좋아져서 깜박깜박하네요.. 얼른 찍어서 추가로 올려보겠습니다.
제가 사진 찍는 걸 좋아하진 않아서 ㅎㅎ.;; 이해 좀 해주세요~
결론... 드라이빙 슈즈 관심 있으면 무조건 구매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.!!!